왜 엔픽 이메일 마케팅인가?

 

 

 

 

  • 국내 최저가 (  0.05원 ~ 0.1원 / 1통 )

 

 

 

대량메일 발송솔루션(썬더메일) 기술개발 기반

 

 

 

높은 도달률 유지

 

 

 

모바일에 최적화된 이메일 발송

 

 

 

정확한 발송 결과 분석

 

 

 

발송 결과 기간별 추이 분석

 

 

 

발송상태 실시간 모니터링

 

 

 

편리한 리마케팅 기능 ( 발송결과 수신자 그룹 생성)

 

  
     

 

온라인 마케팅 주요채널

 

이메일 마케팅은 온라인 마케팅 채널 중에 하나이며, 비용대비 효과 또한 매우 뛰어납니다.

전세계적으로 이메일을 보유한 고객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이메일을 통한 커뮤니케이션은 고객과의 관계를 지속하고, 개선하며, 발전시켜 나가기에 효과적인 수단입니다.

 

이메일을 통하여 소셜미디어로 고객이 유입될 수 있도록 하여 채널간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할 수 있습니다.

 

  • Mobile

    모바일 디바이스에 최적화 된 메일을

    보내고, 소셜미디어 채널과 연계하여

    회원유입을 증가시키며, 일반PC와

    모바일에서의 회원반응을 각각 분석
    하여 마케팅에 활용

  • Mobile

    에러코드와 함께 메시지 패턴을 분석

    하여 좀더 정확한 메일발송 결과측정

    이 가능하며, 체계적인 분류를 통하여

    영구적인 실패메일에 대해서 필터링

    해 나감으로써 높은 도달율을 유지

  • Mobile

    각각의 링크를 컨텐츠 유형에 따라
    분류하고 추적하여 분석함으로써
    2,3차 리마케팅 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기간별 추이 및 성과분석을
    통하여 지속적인 마케팅 ROI를 개선

  • Mobile

    SQL-INJECTION 등의 해킹방지
    로직이 적용되어 있으며, 중요한
    파라미터는 모두 암호화되어 통신
    하거나 저장함으로써 서비스에
    대한 웹보안 강화

 높은 도달율 유지

  • 도메인별 발송환경 최적화

  • 화이트 도메인 적용

  • 리버스도메인 설정

  • 실패원인 분석 및 조치방법 지원

  • 높은 도달률 유지 및 관리

  • 전체회원 Email

  • 필터링된 Email

  • 알 수 없는 사용자

  • 알 수 없는 도메인

  • 형식 오류 메일

  • 휴면 메일

안정적인 대량메일 발송 및 실시간 결과분석

 

메일수신서버에서 리턴해 오는 응답코드와 함께 응답메시지를 분석함으로써 좀더 정확한 결과를 제공합니다.

동일한 응답코드이더라도 원인이 다를 수 있으므로 매우 유용한 분석방법론입니다.

 

  • 동일응답코드

    응답메세지

    550

    5.2.1 RACT xxx.xxx.xxx.xxx:Mailbox is inactive: <aaa@andwise.com>

    550

    5.2.1 DDENY xxx.xxx.xxx.xxx: The receiver denied your mail.

    Please contact the receiver with another way.: <bbb@andwise.com>

    휴면메일

    수신서버차단

이메일 발송에 대한 정확한 결과분석과 함께 고객의 트래킹 데이터를 측정함으로써 메일함에 도달한 메일을 얼마나 열어보았는지, 열어 본 사람들 중

몇 퍼센트가 광고에 대해 클릭을 하였는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웹로그 분석 서비스와 연동하신다면 링크를 클릭 하여 웹페이지를 방문한

사람 중 몇 퍼센트가 회원등록을 하거나 상품구매로 전환 하였는지 등도 측정이 가능해 집니다.

중요 지표분석을 통한 마케팅 인사이트

 

메일발송에 대한 트래킹 데이터를 기반으로 이메일 마케팅 전반에 관한 종합적인 캠페인 분석을 통하여 마케팅 목표 달성여부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오픈정보와 링크클릭 정보는 메일 컨텐츠에 대한 고객의 직접적인 관심을 나타낼 수 있는 중요한 지표입니다. 이런 지표를 통하여 고객의

반응에 따라 이메일 양식과 내용을 차별화해야 하며, 어떤 포맷을 선택할지에 대해서도 고려되어야 합니다.

    • Tracking Data

    • 개인화 메시지

    • 리마케팅 활용

    • 마케팅 인사이트

엔픽 이메일마케팅에서는 이런 오픈정보, 링크클릭 정보에 대하여 마케터가 바로 리마케팅에 활용하실 수 있도록 기능을 제공합니다.

반응이 좋았던 메일 캠페인을 선별하고, 비교 분석하며, 켐페인 연관 대상자를 추출하여 2차, 3차 마케팅을 진행함으로써 고객이 관심을 갖고 있는

컨텐츠 중심의 개인화 된 메시지를 통하여 마케팅 성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메일 마케팅에 대한 결과 데이터를 기간별 지표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하여, 마케팅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모바일을 고려한 이메일 마케팅 흐름 확대

  • 모바일용 메일 고려

    모바일 반응정보 분석

    소셜미디어를 통한 확산

    적정 시간대 타게팅

엔픽 이메일마케팅에서는 모바일 디바이스를 고려한 컨텐츠 작성을 지원하고, 반응정보 분석을 통하여 고객이 어떤 디바이스를 통하여 메일을 열어보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셜미디어 버튼을 간편하게 메일에 삽입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 메일로 작성한 컨텐츠를 소셜미디어를 통해 확산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