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당신이 마케터라면 <갤럭시S6> 관련하여 누구를 고객으로 선택할 것인가?

    *사진을 클릭하시면 아이디의 트위터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 선택해제는 버튼 더블클릭 또는 박스영역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질문의 답변은 다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 @afterdan

      RT @clien_hot20: 갤럭시S6, 美스타벅스와 英맥도날드 무선충전 [23] http://t.co/6oalj1DxJG
    • @13pencil

      RT @dhkslsis: 겨울왕국 열기 되게 [열기] 누르고 싶게 생겼어.... 누르면 겨울왕국 닫기 나올 것 같아..... http://t.co/RgRmEkjon3
    • @alswlsms0427

      RT @3rd_TeMP: 갤럭시S6 유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체형 배터리에 외장메모리 미지원ㅋㅋㅋㅋ 완전 아이폰이네요 망한듯... http://t.co..
    • @Coupang

      내가 잘 사는 이유, 쿠팡 http:..
      우리딸에게 둘도없는 친구가 생겼어요 ✔사랑스러운 인형 무슈카 인형 모음전 http://t.co/H7QNlSySIe #쿠팡 #coupang #무슈카 #로켓배..
    • @AnuPatten

      RT @extmcommunity: 삼성전자 "소비자 원하면 갤럭시S6 아이언맨 에디션도 만들어" http://t.co/skd0zlhoRJ http://t.co/eTgnRiWYuT
    • @0u0_43

      @moinai_55 떼이! 시간이 몇신데 오락실갈 생각을해! 잭프로스트가 아니라 엘사예요 이번에 겨울왕국 그 뭐시기 후속 하나 나왔잖아!
    • @0903X0529_xoxo

      아 프로즌 블루레이 어ㅐ 안 샀지 내가... 이번에 프로즌 피버였나 비버였나 뭔가 하튼 겨울왕국 2 나올 때 다시 블루레이 나와서 프로즌 ..
    • @adelpos2

      \N
      JTBC와 다음카카오에 대한 고발과 수사를 촉구한다. http://t.co/Rou9VcqZ0e
    • @2_Jay

      한컴오피스 2014 뷰어는 전 세계에 출시되는 ‘갤럭시S6’ 모델에 기본 탑재(일부 국가는 에디터 기본 탑재)된다. -> 우리나라 말고 또 어..
    • @askselfharsh

      갤럭시S6 공개, 삼성전자 "아이폰6과 비슷? 디자인 DNA가 달라" http://t.co/ThtHxJurKm @epochtimeskr 님이 공유
  • 2.당신이 마케터라면 <다음카카오> 관련하여 누구를 고객으로 선택할 것인가?

    *사진을 클릭하시면 아이디의 트위터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 선택해제는 버튼 더블클릭 또는 박스영역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질문의 답변은 다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 @chaos314

      \N
      싫어하는 카톡에 긴 URL 카피가 귀찮아서 맥앱 설치해봤는데 이런 UI는 도대체 누가 만드는거지? 다음카카오에 맥 프로그래머가 그렇게 없..
    • @badapsy

      \N
      RT @ksj03169: JTBC와 다음카카오에 대한 고발과 수사를 촉구한다. http://t.co/7BT5kSldVz 네이버도 조사해야 합니다 검찰과 법무부는 ..
    • @0208_yc

      내 다리. #今更#ナイキソックス#お気に入り#나이키#삭스#옷스타그럼#귀여워#레오파드 https://t.co/EjidRxQ8PG
    • @bh13061306

      \N
      RT @Anko_master: 아직 살아 있는? 백혈병 이건희가 삼성페이로 뒷북질이다. 다음카카오보다도 늦은 삽질. 중국발 알리페이에 감당이나 해 ..
    • @10gamani

      RT @YJ_Hello: 아 버거킹 진짜 ㅋㅋㅋㅋㅋ 사람겁나 많으니 점원 멘탈 나갔는지 점원 : 안녕하세요. 버거킹이다. 손님 : ...? ㅋㅋㅋㅋㅋ..
    • @aim_mi

      RT @cheom_k: (우선)내가 쓰려고 만드는 폰 배경화면/ 주소로 들어가면 갤럭시3, 아이폰6, 뷰2(나를 위해) 크기 별로 있어요! #강승윤 #김..
    • @1000hjk

      RT @instiz: 스타벅스에서 행사중인 벚꽃볼펜 http://t.co/10vXNWoqjL http://t.co/2Z6FK6qvwX
    • @ch445792

      \N
      RT @eorhdrka: 다음카카오가 생각하는 개인정보는 이름,주민번호 뭐 이런것만 있나봅니다. 분노를 넘어 한통속이 아닐까하는 생각마저 드네..
    • @00Panda_taro

      RT @extmcommunity: <겨울왕국>의 단편 후속작 <겨울왕국 열기> 포스터가 나왔습니다. http://t.co/RzEneIC0eL http://t.co/TIs4gq7cqJ
    • @chldndtjs123

      \N
      RT @phytoncidecom: 인스타그램 사용자 폭증, 3억명 돌파… 트위터 제치고 세계 2위(미스터도넛안양역사점) http://t.co/7J19HvOtQq 네이..
  • 3.당신이 마케터라면 <겨울왕국> 관련하여 누구를 고객으로 선택할 것인가?

    *사진을 클릭하시면 아이디의 트위터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 선택해제는 버튼 더블클릭 또는 박스영역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질문의 답변은 다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 @A_mang_g

      RT @extmcommunity: 삼성전자 "소비자 원하면 갤럭시S6 아이언맨 에디션도 만들어" http://t.co/skd0zlhoRJ http://t.co/eTgnRiWYuT
    • @01056652073a

      RT @bokuriko: 디즈니 [겨울왕국] 속편 제작 공식 발표. 오스카를 수상한 전편에 이어 제니퍼 리와 크리스 벅이 연출을 맡아서 다시 한 번 ..
    • @homoerae

      헤비한 RT기계니까 우선 리트윗 ..
      이럴때 쿠팡이나 위메프는 뭐하세요! 방진마스크 핫딜 안올리고 @Coupang @WeMakePrice
    • @1122x1003

      RT @kbsnewstweet: "디즈니, '겨울왕국' 속편 제작"…전 세계에서 흥행한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의 속편이 제작된다고, 디즈니가 직접..
    • @100_1000love

      RT @princechan814: ✔️pic] high cut B1A4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섯명이서 노는 모습 보기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겨울왕..
    • @230_xoxo

      RT @Nunadang_Kong: 디즈니는 사랑이야❤ - <겨울왕국> 단편과 동시 개봉되는 <신데렐라> 실사판 고화질 포스터 http://t.co/Bg6s2Nh9lW ht..
    • @1127minutes

      스타벅스에 가면 주로 무엇을 주문하나요? — 가본적 없는디. http://t.co/JtW51lW9k3
    • @020326jin

      RT @llento_: <겨울왕국 열기 (프로즌 피버)>의 새 스틸컷 (1/2) 올라프가 안고있는 꼬마 눈사람들은 엘사가 감기에 걸려서 만들어진 것인..
    • @bborasaki

      RT @Asiellre: 삼성이 갤럭시S6 엣지 어벤저스 테마 한정판을 내놓을지 고민중이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t.co/Zre..
    • @beyondthevalue

      반갑습니다. 기업 Value Consult..
      @Coupang 익스플로러 말고 크롬에서는 상품 검색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티몬, 위메프는 되는데, 쿠팡만 안되네요.
  • 4.당신이 마케터라면 <허니버터칩> 관련하여 누구를 고객으로 선택할 것인가?

    *사진을 클릭하시면 아이디의 트위터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 선택해제는 버튼 더블클릭 또는 박스영역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질문의 답변은 다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 @011224hb

      RT @Rouvey_do: RT 이벤트) RT해주신 분들 중에 한분께 허니버터칩 원조, 일본 직수입 '행복버터칩' 1봉+다른 과자들+이그조 인화사진을 '..
    • @0326_XIUCAKE

      @dyo_dal 허니버터칩
    • @ceo55love

      \N
      RT @ksj03169: JTBC와 다음카카오에 대한 고발과 수사를 촉구한다. http://t.co/7BT5kSldVz 네이버도 조사해야 합니다 검찰과 법무부는 ..
    • @01271125_

      와 이거 너어어무마시쪄 중독됨??? 먹어보지도 못한 허니버터칩 느낌이랄까.. #수미칩#허니머스타드#과자스타그램 #두번머거계속머거 http:..
    • @arimeya

      RT @mediatodaynews: "아름답다 갤럭시S6". 놀랍게도 이게 오늘 한겨레 기사입니다. 6페이지 분량으로 WMC 특집을 깔았는데 노골적인 대기..
    • @aaaaiiii789

      RT @cailia: 롯데월드 화장실서 30대 여성 감전돼 실신 http://t.co/4gkzlOyOMu 아이스링크의 한 화장실을 이용하고 물을 내리면서 문을 ..
    • @000OO00OOO

      RT @macaron529: 어제편의점에허니버터칩있았는데시발내가돈이없어서못샀다고(광분
    • @139_bpm_WTDub

      RT @HuffPostKorea: '제2롯데월드' 주변 주민간 갈등, 심각하다 http://t.co/aNV2g80gpl http://t.co/SjR0gKWuaf
    • @0112time

      허니버터칩 인질극 ? 실물 처음봐.. http://t.co/NE6ZNdcFYn
    • @1106x0

      RT @chipiisback: 마음이 평안해지는 나이키 그리기.. http://t.co/lajGbqjxPv
  • 5.당신이 마케터라면 <쿠팡> 관련하여 누구를 고객으로 선택할 것인가?

    *사진을 클릭하시면 아이디의 트위터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 선택해제는 버튼 더블클릭 또는 박스영역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질문의 답변은 다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 @aos_TH

      RT @Haje714: 삼성 갤럭시S6는 일체형 배터리라고 하네요. ....안드로이드 제일의 장점 하나를 버리다니 제정신인가 삼성.
    • @2jaehwan_mine_

      RT @kbsnewstweet: '사고뭉치' 잠실 제2롯데월드에서 이번엔 출입문이 빠졌습니다. 롯데월드몰 쇼핑몰 1층의 출입문 연결부위가 빠지면서 ..
    • @oblige_with

      RT @dominostory: [도미노 쿠팡딜] 새해를 맞아 야심차게 준비한 도미노피자 쿠팡딜! 온라인 주문시 25% 할인되는 할인권 무료로 다운 받으..
    • @Loteeelle

      그런의미에서 도미노 크레페피자후기는 나는 좀 깔조네같은걸 기대했는데 그거랑은 다르고ㅋㅋㅋ 나름 괜찮음 그리고 보기보다 너무 배불러..
    • @dsuh9

      택배업체가 이 수준까지 왔다니. 여튼, 요즘 돌아가는 판으로 보건대, 1. 택배업계는 삼하게 과열되어 가고 있다. 2. 쿠팡 등은 직접 자체..
    • @1023137894

      RT @sushi_goround: cr. #떴다패밀리 아역 황채원양 다음카페 학연이가 애기한테 허니버터칩 선물해써 ㅠㅠ #빅스 #차학연 ♡ http://t.co/..
    • @baxacat

      쿠팡에 가입을 못하고 있다;;;; 저 이거 본명이거든요? •_• @Coupang http://t.co/nMgN7iXll4
    • @00000iii

      RT @chipiisback: 마음이 평안해지는 나이키 그리기.. http://t.co/lajGbqjxPv
    • @dominostory

      [도미노피자 공식 기업트위터] ..
      [도미노 쿠팡딜 25% 할인] 주말, 즐거움은 플러스+ 가격부담은 -마이너스 하세요♥ 도미노 신제품 선착순 25%할인 찬스!▶ http://t.co/rJh..
    • @1717317

      RT @chipiisback: 마음이 평안해지는 나이키 그리기.. http://t.co/lajGbqjxPv
  • 6.당신이 마케터라면 <나이키> 관련하여 누구를 고객으로 선택할 것인가?

    *사진을 클릭하시면 아이디의 트위터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 선택해제는 버튼 더블클릭 또는 박스영역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질문의 답변은 다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 @2sol_sh

      RT @ishimarw: 윤동화를 사려고 하고 있었는데 마침 #신화 이번 #표적 뮤비에 나오는 나이키운동화가 너무 예뻐서 지를까 고민중 점점점
    • @ABC4664

      #인터넷카지노 #인터넷카지노 ↗ ( CHD654.com ) ↕ 맹봉학 인터넷카지노 갤럭시s6 21hLn
    • @103029

      버거킹보다 맛없으면 다 맛없는거야(까탈
    • @12221044_

      RT @chipiisback: 마음이 평안해지는 나이키 그리기.. http://t.co/lajGbqjxPv
    • @0__100_

      RT @gluebyte: … 애플·구글·MS, 美대법원에 동성결혼 합법화 촉구 http://t.co/6gQQTdIt25 동성애 혐오자들께 불매운동 강추! 코카콜라, ..
    • @bandomed22

      \N
      RT @ksj03169: JTBC와 다음카카오에 대한 고발과 수사를 촉구한다. http://t.co/7BT5kSldVz 네이버도 조사해야 합니다 검찰과 법무부는 ..
    • @Alvatros_twt

      RT @cailia: 롯데월드 화장실서 30대 여성 감전돼 실신 http://t.co/4gkzlOyOMu 아이스링크의 한 화장실을 이용하고 물을 내리면서 문을 ..
    • @0524x4

      RT @chipiisback: 마음이 평안해지는 나이키 그리기.. http://t.co/lajGbqjxPv
    • @0921_0114

      @MYJONGS2 만남의 광장이 빨간 나이키모양 거기아니야!?
    • @allman766

      \N
      다음카카오, 합병 후 첫 분기 실적 '합격점' http://t.co/xg2doKyWYw
  • 7.당신이 마케터라면 <제2롯데월드> 관련하여 누구를 고객으로 선택할 것인가?

    *사진을 클릭하시면 아이디의 트위터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 선택해제는 버튼 더블클릭 또는 박스영역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질문의 답변은 다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 @19860429yh

      RT @a_n_1017: 150304 김창렬의 올드스쿨 변요한 편집해주세요 http://t.co/g8pdXx1g6N 자체편집ㅋㅋㅋㅋㅋ나이키 아디다스 파리바게트 류..
    • @ax7ss7AT

      RT @xorrrrrrrr: 쿠팡 왜때문에 이케 씹덕 터지는거얔ㅋㅋㄱㅋㄱㅋㅋ 택배박스에 리본뭔뎈ㅋㄱㅋㄱㅋㄱㄱ기요워 쥬금ㅋㅋㅋ http://t.co/SL..
    • @506b506

      RT @rona13: http://t.co/jFWD3r0Sy8 GSMArena, 갤럭시 S6 배터리 벤치마크 공개 갤S5에 비해 모든 면에서 열세 갤S4보다도 웹브라우징 말..
    • @5Dog_duckduck

      RT @cailia: 롯데월드 화장실서 30대 여성 감전돼 실신 http://t.co/4gkzlOyOMu 아이스링크의 한 화장실을 이용하고 물을 내리면서 문을 ..
    • @ahenwlskrkfl

      깊이가 다른 교육전문지 #교육연..
      RT @redgari1: 완구리의 #청문회2015 계속 진행중이군요.. 롯데 신격호 회장과 친하다고 깨알같은 자랑을 하시는군요..완구리께서 무려 롯..
    • @0121Pre

      RT @Moontown_Rap: 지훈이는 강인님과 손잡고 얘기하다가 지호손잡고얘기하니까 떠남ㅋㅋㅋ경이는 허니버터칩을 기세등등먹으며(태일이도 ..
    • @8_8KKE

      RT @wikitree: 제2롯데월드 문에 깔린 여성 "직원들 히죽히죽 웃었다" http://t.co/tRdRhG2B8H by @mywank 제2롯데월드 출입문에 깔린 여성..
    • @4onlybb

      @bigbrothersound 비비 드뎌 나이키 공홈서 택배 도착^^ 실제 보니 너무 이쁘다. 나두 탐난다는 ㅎ 이건 1월에 보내줄게요. 대신 요 사..
    • @8700010

      RT @telavi93: 이완구 제2롯데월드 민원 개입…신격호 회장 "숙원사업" - 노컷뉴스 http://t.co/FA8TElc7ZW 아이고.. 끝이 없는 의혹의 ..
    • @AeideinCarte

      RT @btckite: 얼마전에 친구가 제2롯데월드 가보자고 하길레 이 카드를 보내줌 http://t.co/QDrwqCIPDD
  • 8.당신이 마케터라면 <스타벅스> 관련하여 누구를 고객으로 선택할 것인가?

    *사진을 클릭하시면 아이디의 트위터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 선택해제는 버튼 더블클릭 또는 박스영역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질문의 답변은 다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 @0518yes

      RT @VIXXNIGHT: 150306 심심타파 preview #홍빈 #hongbin @RedBeans93 #이별공식 스타벅스에 이런 알바생있으면 난 원두채로 씹어먹을수있..
    • @bauermode

      RT @mediatodaynews: "아름답다 갤럭시S6". 놀랍게도 이게 오늘 한겨레 기사입니다. 6페이지 분량으로 WMC 특집을 깔았는데 노골적인 대기..
    • @albatong

      [(주)프로에스콤] 잠실 제2롯데월드 명품관 보안사원 채용공고: ● 근무기업명 : (주)프로에스콤● 모집내용 : 잠실 제2롯데월드 명품관 보..
    • @123zoo_zoo123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아 월요일이라고 쉬는걸 깜박했따 버거킹 맥도날드 전부 우리집은 배달안됨
    • @00_05_12

      RT @everyday_muk: 스타벅스 요거트망고젤리피지오 망고젤리많이이이 http://t.co/oz5EtOdQBE
    • @3w173

      RT @cailia: 롯데월드 화장실서 30대 여성 감전돼 실신 http://t.co/4gkzlOyOMu 아이스링크의 한 화장실을 이용하고 물을 내리면서 문을 ..
    • @0412_lo1ol

      밖이 넘 추워서 스타벅스 와따 무료음료 쿠폰 당첨됨 핵좋다 http://t.co/62sBpQ33o9
    • @0313_0428_0804

      RT @gnwcon: CGV예매권 100% 받는방법! 강남 추천웨딩홀 강남웨딩컨벤션의 방문후기 이벤트http://t.co/lVI8juLMSA 이글을 알티한 5분께 ..
    • @44bb77a06e88431

      RT @dominostory: [도미노 쿠팡딜] 새해를 맞아 야심차게 준비한 도미노피자 쿠팡딜! 온라인 주문시 25% 할인되는 할인권 무료로 다운 받으..
    • @0308yes

      스타벅스에 가면 주로 무엇을 주문하나요? — 그린티 프라페 데쓰 -! http://t.co/0zr00Hjl9V
  • 9.당신이 마케터라면 <아이폰6> 관련하여 누구를 고객으로 선택할 것인가?

    *사진을 클릭하시면 아이디의 트위터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 선택해제는 버튼 더블클릭 또는 박스영역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질문의 답변은 다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 @100thero

      RT @Haje714: 겨울왕국 피버 3월개봉하는 신데랠라 시작전 6분짜리 단편으로 공개 그러니까 6분짜리 엘사를 보면 90분짜리 쿠키영상이 딸..
    • @askselfharsh

      갤럭시S6 공개, 삼성전자 "아이폰6과 비슷? 디자인 DNA가 달라" http://t.co/ThtHxJurKm @epochtimeskr 님이 공유
    • @914_522

      됐당!!!!!! 야호 그리구 기븐소식2개있느데 한개는 아이폰6로 바꾼다는것과 한개는 택배를 찾았다는것이양
    • @3rd_TeMP

      힝 써드 괴롭히디망 구로디마앙 ..
      RT @skidrow0621: 다음달에 아이폰6 와 아이패드 에어2 유저야. 앱등임
    • @00147a

      RT @AniMV_bot: 디즈니 [신데렐라]의 앞에 상영될 [겨울왕국-피버]의 스티커북 표지입니다. 엘사의 새로운 드레스와 헤어스타일, 그리고 안..
    • @03__S

      RT @criorio: 스타벅스 머그컵 저거 저렇게 엄지손가락 대라고 만든건 줄 알고 뭐 이런 병ㅅ같... 하고 있었는데 엎에서 회사분이 티백걸이..
    • @91youngjin

      카카오토픽에서 앱툰 공유하고, 아이폰6 받자! #카카오토픽 앱툰in카카오토픽! http://t.co/EtNf8RwVzi
    • @1oo4o1o5

      RT @3rd_TeMP: 갤럭시S6 유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체형 배터리에 외장메모리 미지원ㅋㅋㅋㅋ 완전 아이폰이네요 망한듯... http://t.co..
    • @0ze21

      RT @hwanghhm: [RT]이벤트를 모두 끝낸기념 너무 기뻐서 작고 소박한 이벤트합니다 스타벅스 악마의음료 2분뽑아서 드릴게요! 알티 하시..
    • @AfterSchoolTH

      RT @lovelyok77: 갤럭시노트3VS아이폰6화질차이? 잘먹었쏘.이쁘게잘입겠쏘.고맙쏘.? https://t.co/TmPrYKbJJa
  • 10.당신이 마케터라면 <버거킹> 관련하여 누구를 고객으로 선택할 것인가?

    *사진을 클릭하시면 아이디의 트위터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 선택해제는 버튼 더블클릭 또는 박스영역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질문의 답변은 다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 @0212_asami

      RT @llento_: <겨울왕국 열기 (프로즌 피버)>의 새 스틸컷 (1/2) 올라프가 안고있는 꼬마 눈사람들은 엘사가 감기에 걸려서 만들어진 것인..
    • @1127_ATM

      @1248x0812 어디지 버거킹이었나.... 있다고 그러던데 24시간은 모루겠어서 ㅠㅠ
    • @22222jj

      \N
      RT @_JH0408: 샤이니 온유, 웹드라마 ‘연애가 제일 쉬웠어요’로 첫 주연 낙점 http://t.co/nUMMA0Ge2t 이 작품은 (주)비틈이 기획, 제작..
    • @155_47

      RT @IIDX_SAKUYA: 오늘 kfc도 가야되고 버거킹도 가야된다 http://t.co/RrMwWfVxZI
    • @BKR_Kukkai

      RT @cheom_k: 내가 쓰려고 만드는 폰 배경화면 나머지 3명/ 아래 링크로 들어가면 갤럭시3, 아이폰6, 뷰2 크기 별로 있어요! #남태현 #송민..
    • @0_Queue

      토마토스파이시롱치킨버거를 먹어보았다. 버거킹에선 역시 와퍼를. 버거킹 감자가 굵어졌다. 감자는 역시 파파이스.
    • @Absinthe_U_U

      RT @extmcommunity: 삼성전자 "소비자 원하면 갤럭시S6 아이언맨 에디션도 만들어" http://t.co/skd0zlhoRJ http://t.co/eTgnRiWYuT
    • @05060921_

      @NAMOO_KKUN 알티부탁드려요ㅜㅜ 버거킹에서 빨간색 반지갑을 잃어버렸어요..지갑안에 복지카드가 들어있어서 꼭 찾아야돼요ㅠㅠ보신분은 ..
    • @0109_RT_0315

      롯데월드 제2롯데월드도 걍 우리집에서 강만 건너면 있어서 난 잘 모르겠음...
    • @125dandelion

      RT @SBS8news: 버거킹이 어린이 메뉴에서 탄산 음료수를 빼달라는 소비자 단체의 요구에 백기를 들었습니다. 앞으로 탄산음료 대신 무지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