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HOME / PR CENTER / 뉴스
뉴스 게시글의 상세 화면
제목 [2011년 9월 썬더메일 V5.0® 고객사 메일발송 성공률 관리결과]
작성자 썬더메일 등록일 2011-10-10 조회수 9782

썬더메일에서 관리하고 있는 총 150여 고객사 중 V5.0버전 사용 고객사의 9월 메일발송 성공률을 집계한 결과, 평균 90% 이상의 높은 발송 성공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9월 발송 성공률 : 90%)

이는 썬더메일 유지보수 팀에서 지원하고 있는 다양한 서비스의 결과로 판단되며, 향후에도 좀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썬더메일에서 제공하는 유지보수의 필요성과 성공사례, 서비스의 종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 유지보수 필요성

▪ 점차 강화되어 가고 있는 각 포털의 스팸메일정책 환경에서 원활하게 대량으로 메일을 발송하기 위해서는 솔루션의 안정적인 기능과 더불어 기술지원이 꼭 필요합니다.

▪ 썬더메일은 고객사의 원활한 메일발송 업무를 위하여 적극적인 기술지원을 하고 있으며, 자체적으로 조사한 유지보수 평가설문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10점 만점에 평균 8.5점 이상)

▪ 썬더메일 고객사의 유지보수계약 체결율은 90% 이상입니다.

 

 

● 유지보수 성공사례

▪ 유지보수 서비스 적용 후 고객사의 메일발송 성공률이 10~20%까지 증가하였으며, 꾸준히 관리되고 있습니다.  

▪ 대량메일 발송엔진의 체크기능 적용으로 시스템 장애에 따른 Loss Time을 최소화 하고 있습니다.

▪ 복잡한 포털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해 드리고 있기 때문에, 좀더 편리하게 솔루션 운영이 가능합니다.

 

● 유지보수 서비스 내역

No

서비스

상세내역

1

안정화 서비스

- 대량메일 발송 시스템 장애에 신속한 기술지원
- Log분석을 통한 점검 및 안정화 지원

2

발송환경 최적화

- 각 포털 정책에 맞는 발송환경 셋팅
- 시스템 리소스 관리방안 제시

3

메일발송 성공률 관리

- 화이트 도메인 등록 안내 및 지원
- 스팸IP 해지 서비스

4

실패원인 분석

- 특정 도메인 발송 실패 시 분석 및 기술지원
- 에러코드 및 에러메시지 분석

5

시스템 정기점검

- 호스트/리버스 도메인 확인
- 스팸IP 등록여부 확인
- 발송 성공률 증가방안 제시

6

솔루션 재설치

- 년간 1회 무상지원

7

교육서비스

- 년간 1회 방문교육 / 분기별 1회 통합교육 지원

 

뉴스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케이티] 썬더메일 V5.0® 업그레이드 구축
다음글 썬더메일 워크샵 공지
목록

  • (06097)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112길 39 진영빌딩 3층
    T. 070-7095-9792 F. 02-541-0602
    Email : thundermail@andwise.com
    Copyright © 2008 ANDWISE CORP. All rights reserved.

  • 제품소개서 다운로드
  • 개인정보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