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마케팅에 있어서 첫번째로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의 받은편지함으로 메일이 잘 도착하는지 여부입니다.
메일이 잘 도달해야 그 이후에 이어지는 메일오픈, 링크클릭 등을 통하여 이루어 지는 구매행위를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고객에게 보내는 메시지가 잘 전달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메일 마케팅에 있어서 높은 도달율을 유지하는 것은 상당이 어려운 일중에 하나입니다.
회원의 메일을 획득하는 것도 어렵지만, 이를 잘 유지하고 관리해 나가야 하는데 고객의 메일이 정확하게 기록되어 있더라도 발송실패가
될 수 있는 것이 이메일 마케팅입니다.
이는 한번에 대량으로 메일을 발송하게 되는 시스템의 특성 상 발생하게 됩니다.
도메인별 발송환경 최적화
화이트 도메인 적용
리버스도메인 설정
실패원인 분석 및 조치방법 지원
높은 도달률 유지 및 관리
전체회원 Email
필터링된 Email
알 수 없는 사용자
알 수 없는 도메인
형식 오류 메일
휴면 메일
썬더메일에서는 기본 STMP 규약을 바탕으로 표준화 된 메일을 발송하며, 도메인별로 각각의 수신환경에 최적화 하여 메일을 발송함으로서
높은 도달율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부정확한 메일데이터를 사전 검증을 통하여 걸러내고, 발송실패된 메일 중에서 영구적으로 실패될 가능성이
높은 메일은 별도 관리하여 차후 발송 시 필터링 하여 발송함으로써 메일 도달율을 높이고 있다.
메일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업체들에서 점점 더 강화된 메일수신정책을 펴고 있는 현 시점에서 이런 필터링 기능은 이메일마케팅을 원활하게
만드는데 있어 큰 작용을 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