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디바이스의 보편화는 모든 것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이런 흐름 속에서도 여전히 이메일 마케팅은 일반PC에 초점을 맞추어 진행되고 있으며, 모바일 디바이스를 충분히 고려하고 있지 않습니다.
모바일 디바이스를 고려한 이메일 마케팅은 컨텐츠의 가독성을 높이고, 좀더 간결하면서도 개인화 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으며, 시간대에 따라 고객의
행동패턴을 예상하고 적절한 메시지를 보냄으로써 성과를 높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소셜미디어 채널로의 유입을 유도할 수도 있으며, 모바일앱, 큐알코드
등을 메일내용에 포함하여 시너지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모바일용 메일 고려
모바일 반응정보 분석
소셜미디어를 통한 확산
적정 시간대 타게팅
썬더메일에서는 모바일 디바이스를 고려한 컨텐츠 작성을 지원하고, 반응정보 분석을 통하여 고객이 어떤 디바이스를 통하여 메일을 열어보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셜미디어 버튼을 간편하게 메일에 삽입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 메일로 작성한 컨텐츠를 소셜미디어를 통해 확산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