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설문 조사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또는 시장 조사를 수행하기 위한 편리한 방법입니다.
예전에는 전화설문조사, 파일로 작성된 설문지 등을 사용하여 설문조사를 진행했지만 응답률이 매우 저조하고 설문조사를 진행한 후에도 결과를 분석하는데 있어 상당한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이메일 설문 조사는 매우 저렴하면서도 실시간으로 결과를 분석할 수 있어 좀더 빠른 의사결정에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간단한 객관식,
주관식 설문 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설문조사 방식을 통하여 고객의 의견을 좀더 심층적으로 분석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설문조사
이메일 설문조사를 통하여
실시간으로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
마케팅전략 또는 정책수립 자료로
활용
다양한 설문방식
객관식, 주관식, 매트릭스, 필수응답,
복수응답, 스킵패턴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하여 설문진행
기존설문 재활용
기존에 작성된 설문항목 및 설문지를
재활용할 수 있도록 하여 사용자
누구나가 손쉽고 빠르게 설문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함.
실시간 통계
이메일을 통하여 진행된 설문결과는
실시간으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기본적인 설문응답결과와 함께
Raw Data도 함께 제공함으로써
활용도를 극대화
매트릭스, 순위형, 척도형, 숫자/문자 입력형, 필수응답, 복수응답 등의 다양한 설문응답 유형과 함께 스킵패턴을 적절하게 적용하여 설문을
구성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설문지를 작성 시 기업로고, 기업명, 컬러, 이미지 등을 추가할 수 있으며, 설문조사를 마친 응답자들을 홍보용 랜딩 페이지로 이동하도록
링크를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설문마감조건은 보통 설문기간과 응답자수로 설정하실 수 있으며, 설문조사를 진행하는 과정에서도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에 대한 다양한 결과분석과 차트는 고객의견 수렴에 있어 인사이트를 제공할 것이며, Raw 데이터를 다운로드 받아서 타 프로그램과 연계하여
활용하실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