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차 강화되어 가고 있는 각 포털의 스팸메일정책 환경에서 원활하게 이메일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솔루션의 안정적인 기능과 더불어 전문인력의 기술지원도필수적입니다. 썬더메일은 고객사의 원활한 메일발송 업무를 위하여 다양한 부분에서 기술지원을 하고 있으며, 사용자교육 및 고객간담회 등을 통하여 서비스개선에 대한 의견수렴에도 적극적입니다.
유지보수 서비스 적용 후 고객사의 평균 메일발송 성공률이 90~95%까지 증가하였으며, 꾸준히 관리되고 있습니다. 대량메일 발송엔진의 체크기능(옵저버) 적용으로 시스템 장애에 따른 Loss Time을 최소화 하고 있습니다. 복잡한 포털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해 드리고 있기 때문에, 좀더 편리하게 솔루션 운영이 가능합니다.
유지보수 서비스 내역
No. | 서비스 | 상세내역 |
---|---|---|
1 | 안정화서비스 |
|
2 | 발송환경 최적화 |
|
3 | 메일발송 성공률 관리 |
|
4 | 실패원인 분석 |
|
5 | 시스템 정기점검 |
|
6 | 솔루션 재설치 |
|
7 | 교육서비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