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차 강화되어 가고 있는 각 포털의 스팸메일정책 환경에서 원활하게 이메일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솔루션의 안정적인 기능과 더불어 전문인력의 기술지원도필수적입니다. 썬더메일은 고객사의 원활한 메일발송 업무를 위하여 다양한 부분에서 기술지원을 하고 있으며, 사용자교육 및 고객간담회 등을 통하여 서비스개선에 대한 의견수렴에도 적극적입니다.
유지보수 서비스 적용 후 고객사의 평균 메일발송 성공률이 90~95%까지 증가하였으며, 꾸준히 관리되고 있습니다. 대량메일 발송엔진의 체크기능(옵저버) 적용으로 시스템 장애에 따른 Loss Time을 최소화 하고 있습니다. 복잡한 포털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해 드리고 있기 때문에, 좀더 편리하게 솔루션 운영이 가능합니다.
유지보수 서비스 내역
| No. | 서비스 | 상세내역 |
|---|---|---|
| 1 | 안정화서비스 |
|
| 2 | 발송환경 최적화 |
|
| 3 | 메일발송 성공률 관리 |
|
| 4 | 실패원인 분석 |
|
| 5 | 시스템 정기점검 |
|
| 6 | 솔루션 재설치 |
|
| 7 | 교육서비스 |
|